잡다한것들

[스크랩] 9900원에 배터지는 무한 셀프구이(!!)&샐러드(??) ☆홍대 쎌빠_Self Bar☆

정우산기 2011. 4. 29. 17:50

 

 

 

 

꼰쥬에요_

 

무한 셀프구이로

배터지게 꼬기를 먹고온_

홍대 쎌빠 후기랍니다_!

 

.

.

.

.

보시기 전, view 손가락 콕콕~! 눌러주시면.. 꼰쥬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~~! > <`

 

(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세요~! 클릭클릭~~~~~!` 감사합니다 ^0^*)

.

.

.

.

홍대의 쎌빠_

지나가며 볼때마다 항상 줄서있는 곳이에요_ ㅋㅋ

 

9900원에 즐기는

무한 셀프구이 +ㅁ+

 

들어가서 대기명단에 이름 올려두고..

내부샷 빼꼼히 찍어보아요 ㅋ

 

낮에 왔더니.. 그래도 저녁에 지나다니며 볼때보다는

훨씬 대기가 짧네요 ㅋㅋ

생각보다 빨리 자리가 났어요 ^^

 

사이드나 주류는 추가주문이구요,,

무한셀프구이 가격은 런치 9900원, 디저 10900원이에요_

 

남기면 벌금있으니.. 조금씩 자주 가져다 드시라는 설명과 함께 주문을 받아주셨어요_! ㅋ

 

기본 셋팅된 모습_

 

앞접시와 물티슈_

 

 가게 이름부터 self bar 쟎아요_

셀프로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~~!

무한 셀프구이 & 샐러드... 어떤종류가 있나 가보아요 ㅋㅋ

 

냉동고에 따로 들어 있는 차돌박이_

 

나와있는 고기들 종류에요_

 

이름표 그대로 랍니다~ 다양한 종류들 +ㅁ+

 

 

목살(위)과 항정살(아래)_

 

치즈 떡갈비 & 카레 떡갈비_

반죽되어 있는걸 덜어다가.. 적당하게 숟가락으로 빚어(?;) 알아서 구워 먹음 된답니다 _

 

양념닭갈비_

냉동 닭꼬기에 고추장 양념이 되어있어요_

 

함께할 다른 음식들_

 

 

새우, 쭈꾸미, 돼지갈비_

 

함께할 야채와 샐러드, 오렌지_

 

미역국과 쌀밥도 구비되어 있구요_

 

입가심 거리로는

김말이와 만두_

 

카레와 떡볶이가 있어요_

 

양념장은 옆에 따로 있구요 ㅎ

 

종류별로 가져왔어요 ㅋㅋ

 

소곱창, 카레떡갈비, 닭갈비_

 

길쭉~한 삼겹살_

 

돼지갈비_

 

차돌박이! +ㅁ+

 

항정살과 소세지, 소토시살, 목살_

 

함께할 야채들이에요 +ㅁ+

 

불판에 냅다 올리고.. 굽기 시작해요~~!ㅋ

 

금새 익는 차돌박이_

 

무에다 쌈싸서 냠냠 >3<

 

함께하신분은 상추&깻잎쌈 :)

 

항정살과 소토시살_

 

삼겹살_

 

종류별 모듬이네요 크크큭_

 

지글지글 익어가는 떡갈비_

 

단면샷도 찰칵~~! ^^

 

쉴새없이 구워요 크크큭 :)

 

그냥먹으니 별로던 김치가.. 구워서 같이 먹으니 냠냠 맛나요 ㅋㅋ

 

샐러드... 는 요정도가 끝인거 같아요...ㅋㅋㅋㅋ;;

양배추슬라이스에다가 콘옥수수 올리고.. 드레싱 뿌려 가져왔어요 ^^

요거 말고는 과일(?;) 샐러드...

무한셀프구이&샐러드...라더니... 샐러드는 빼야할듯 싶어져요 큭큭_

 

잡내 빠지라고.. 꼬기위에 부추도 올려서 구워요~ > <

 

양념닭갈비는.. 냉동상태에 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더라구요~

 

익고나서 먹어보니.. 은근 매콤~ ㅋ

 

떡갈비는.. 반죽으로 되어 있어서_

함께하신분이 모양냈어요 ㅋㅋ

나름.. 하트와 별이라고 ^^

별이아니라.. 꽃같은 ㅋㅋㅋ

 

그러나_

불판에 올려놓기가 쉽지 않아서...> <

망가진 ㅠ

 

나름 하트모양이었던 아이_

노릇노릇 꾸어서 꼰쥬가 냠냠 했어요 ^ ^

 

배는 부르지만;; 새우를 두고 갈 순 없죠 ㅋㅋ

 

쭈꾸미도 맛은 봐야겠구요 ㅎ

 

함께하신분의 창작이 시작되었어요 ㅋㅋ

쭈꾸미..외계인...? ㅋ

먹을걸로 장난치면 안된다지만.. 저러고 버리는게 아니니까요 ^^;

구워서 다 먹었어요~ > <

짭쪼릅하던...ㅋㅋ 그냥 꼬기를 더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ㅎ;

 

배부르지만.. 맛만볼려고 하나씩 집어왔어요 ^^

 

가위로 반으로 쏭~~~!ㅋ

김말이는.. 그냥 무난한 김말이구요_

떡볶이 떡은 굳어서인지 사알짝 딱딱하던...

뭐 일부러 먹진 않아도 될맛이었어요 ;;

 

함께하신분은.. 소곱창으로 마지막을 장식하고 싶으신가바요 ㅋㅋ

뭐,, 저렇게 구워도.. 다 익고나면 1/3밖에 안된다며 크크큭 :)

 

노릇노릇_

 

주로 곱창은.. 돼지곱창을 먹었던듯 한데..

요아인 맛이 오묘하네요..> <

원래 이런맛에 먹는거라며 ㅋㅋ;

 

목이 말라서 그냥 가져온 오렌지_

근데 생각보다 너~무 맛있어서 깜놀했어요!! +ㅁ+

정말정말 달콤하더라구요~~~~!ㅋ`

시원하면 더 좋겠지만.. 워낙에 맛있어서.. +ㅁ+

 

오렌지를 불판에 구워봤는데.. 그냥 오렌지 쥬스맛만 ㅋㅋ

오렌지는 구워먹는게 아니에요..=ㅅ= ㅋ

 

오렌지가 정말 완전완전 맛있어서..

한가득 더 먹었어요 ^^;;

 

무한셀프구이 & 샐러드_

샐러드라는 말은 좀 무색하지만..

셀프구이 답게.. 꼬기종류는 괜찮네요 ^^

종류도 많고.. 부페 치고 고기맛도 갠츈하더라구요 ~~*

매일 사람들이 한가득 줄서있는 곳이니.. 어느정도 맛검증은 된거라 생각해요 ^ㅡ^*

 

9900원에 한가득 꼬기로 배뻥되버린_

홍대 쎌빠였습니다아_

 

 

가시기 전, view 손가락 콕콕~~! 눌러주실거죠~~~~~~~~~~~?`

 

(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답니다~! 클릭클릭~~!><` 감사합니다 ^0^*)

 

 

 

 

출처 : 5gam이 새콤달콤한 시간_☆ by.꼰쥬
글쓴이 : ☆ё쀼ㄹı꼰쥬☆ 원글보기
메모 :